윈도우 10 디스크 이미지 다운로드

유일 하 고 합법적인 윈도 즈 10 활성화 키는 마이크로소프트 나 OEM 으로부터 온다. Windows 10 직업적인 제품 열쇠는 미국에서 대략 $200이 고 공식적인 마이크로소프트 상점에서 온라인으로 팔 릴 수 있다. Windows 10의 ISO 또는 USB 버전을 만들기 시작 하려면 Microsoft에서 미디어 만들기 도구를 다운로드 하십시오. https://www.microsoft.com/en-us/software-download/windows10ISO 당신은 설정에서 Windows 10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> 정품 인증, 어디 제품 키를 구입 하 고 시스템을 활성화 하기 위해 입력할 수 있습니다. 웹 페이지 지시는 당신이 적어도 4 gb을 필요로 한다고 말하지만 다운로드가 6 gb 최소를 말한다. 큰 차이. Windows 10을 설치한 후에는 Microsoft에서 유효한 제품 키를 구입 하 여 정품 인증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10 프로 N 대 10 pro를 다운로드 하는 옵션이 있어, 무슨 차이가 뭐죠? 난 네트워크에 대 한 10 프로 N을 의미 있으리라 믿고 있어. 당신은 하나 이상의 풍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이 모든 일을 후에 다시 보고 합니다, 어떻게 되는지 참조 하십시오. 옵션으로 Microsoft의 미디어 만들기 도구를 사용 하 여 Windows 10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 이 도구는 미디어 생성 옵션, 최적화 된 다운로드 속도 및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없는 기타 설치 이점을 통합 합니다. 난, (난) Следуйте этим указаниям, чтобы создать установочный носитель (USB-устройство флэш-памяти или의 DVD-диск), с помощью которого можно установить новую) копию 윈도우 10, выполнить чистую установку или переустановить 윈도우 10.

내가 64 비트 윈도 즈 10 ISO을 다운로드할 수 있었고 그때 VirtualBox으로 윈도 즈 10 릴리스를 설치 했다 그것은 매우 쉬 웠 다. 그것도 꽤 빨리 실행 됩니다. 마이크로소프트 제안 창 10 무료 다운 로드로이 방법은 그것을 사기에 투입 하기 전에 windows 10 경험을 밖으로 시험 하는 중대 한 방법을 제안 한다. 또한 특정 단일 게임이 나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 하기 위해 특정 목적으로 Windows 10을 실행 해야 하는 개발자나 개발자에 게 도움이 됩니다. 웹 개발자는 또한 microsoft에서 공식 다운로드는 여기에 설명 된 바와 같이 전용 가상 머신에서 마이크로 소프트에 지와 윈도우 10을 실행 하는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을 참고 마십시오. 윈도우 10을 다운로드의 기본 의도가 가상 머신에서 어쨌든 실행 하는 경우 해당 솔루션은 일부 사용자에 대 한 쉬울 수 있습니다, 그것이 단지 버추얼 또는 vm 웨어로 시작 하는 데 필요한 사전 구성 된 VM으로 도착 이후. 유감 스러운, 나는 틀린 수로에 다만 안으로 조정 했다. 당신이 말하는이 윈도우 것은 무엇입니까? 내가 OS X에서 매일 보고 알았는데? 분명히 내 실수.

Чтобы создать установочный DVD-диск с помощью средства записи образов 윈도우, откройте папку, в которой сохранен ISO-файл.

ページトップ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