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전자 다운로드센터

전체 라이브러리 공유 또는 선택한 재생 목록 공유 선택 . 장비가 연결 된 상태에서 PC 보관 함의 왼쪽에 있는 음악, 비디오 또는 사진을 선택 합니다. 장치가 재부팅 될 때까지 볼륨 다운 및 전원 키를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. 일반적으로이 11-12 초가 소요 됩니다. 장치 상태에 따라 아래와 같이 화면 캡처 및/또는 팝업을 수행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정상입니다. LG pc Suite를 사용 하 여 smartshare pc 콘텐츠를 모바일 장치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. . 컴퓨터에서 LG PC 제품군을 열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탭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단추를 클릭 하 여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 합니다.

당신은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 LG 전자 브릿지를 사용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신 장치가 있는 경우. 장치 2015 후 릴리스: LG 전자 브릿지 다운로드 링크 및 지침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하세요. 참고: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일부 모바일 장치를 지원 하지 않는 한,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이동 통신사 또는 LG.com/support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 모바일 장치에서 공유 하려는 콘텐츠 (음악, 비디오 또는 사진)의 알림 패널에서 USB 알림을 탭 합니다. 블루투스 설정에 대 한 자세한 도움말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쉬운 블루투스 연결 가이드. wi-fi 네트워크나 USB 연결을 통해 스마트 TV에 장치를 연결 하 여 사진, 음악 및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. 내 모델 # 찾기? 제품을 등록 하 시겠습니까? yianni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및이 도움말 라이브러리 문서의 저자 이다. 그 페이지에 대 한 아래의 의견을 남겨 주세요. .

미디어 장치 (MTP) 아직 선택 하지 않은 경우 누릅니다. LG PC Suite 장치를 인식 하기 전에 미디어 장치 (MTP) 선택 해야 합니다. 휴대폰, 태블릿 및 컴퓨터 간에 사진, 음악 및 기타 파일을 이동 합니다.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LG PC Suite는 USB 연결을 통해 모바일 장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* 구입 필요 없음. LG 전자는 “제품 등록” 복권은 50 미국 및 dc, 18 세 이상 입국 당시의 법적 거주자에 게 공개 됩니다. 미국 이외의, 푸에 르 토 리코,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법에 의해 금지 된 무효. 복권 01/01/17에 동부 표준시 오전 12:00:01에서 시작 하 고 4 (4) 별도의 경품 기간과 함께 11:59:59 시 동부 표준시 오후에 끝나는: 기간 1 01/01/17에서 시작 하 고 03/31/17에 끝납니다.

기간 2 04/01/17에 시작 되 고 06/30/17에 끝낸다; 기간 3 07/01/17에 시작 되 고 09/30/17에 끝낸다; 기간 4 10/01/17에 시작 하 고 12/30/17에 끝낸다. 제품 및 공식 규정을 구매 또는 등록 하지 않고 입력 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. 주최: LG 전자 알라바 마 주식 회사, 201 제임스 기록도로, 헌츠빌, 알 35824. 통화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전원 스위치를 ON으로 설정 하 여 Bluetooth 헤드셋을 페어링 모드로 전환 합니다. LED가 깜박이 거 나 단색 파란색으로 깜박이기 시작 하 여 헤드셋이 페어링 모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.